윤달 지장 기도 안내문

2017.06.05 18:54

mumunsaadmin 조회 수:1211

 

 윤달 지장 기도 안내문(閏 五月 地藏 祈禱 案內文)

 

귀의삼보(歸依三寶) 하옵니다.

정유년(丁酉年) 윤달을 맞이하여 불자(佛者)님 가내(家內)에 불은(佛恩)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하며 오는 음력 윤 5( 6 24일부터)을 맞이하여 예수재(預修齋)및 조상천도(祖上薦度)를 위하여 7일간 지장(地藏) 기도를 모시고자 합니다.

 

지장보살(地藏菩薩)님은 지옥중생(地獄衆生)들을 모두 제도(濟度)한 후에 성불을 하겠다는 서원(誓願)을 세우신 보살님이며 석가모니 부처님의 입멸 후 앞으로 오실 미륵불이 출현할 때까지 모든 6(六道)중생들을 교화하고 제도하시는 보살님입니다.

 

우리는 조상천도와 자신의 생전예수재를 위한 발원으로 7일간 지장기도를 모십니다.

그리하여 부모님께 생전에 못 다한 효도와 자신의 업장소멸을 기원하여 전생(前生)의 과보(果報)로 금생(今生)에 받는 모든 어려움을 벗어나고 또 오는 세(來世) 6도 윤회를 벗어나는 선업(善業)의 원을 성취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** 6(六道) : 천상,인간,수라,축생,아귀,지옥 (天上,人間,修羅,畜生,餓鬼,地獄)

***생전예수재(生前預修齋) : 생전(生前)에 미리 닦는 선업(善業)으로 현세에 살아가면서 지은 업장(業障)을 자기가 살아있을 때에 소멸하고 사후(死後)의 좋은 생을 기원하는 재를 올리는 의식.

 

   일시 : 시작 양력 6 25(음력 윤 5  2) 일요일 오전 11

            마침 양력 7  2(음력 윤 5  9) 일요일 오전 11

       (기도시간: 아침 7, 점심 11, 저녁 7, 매일 세번 7일간)

 

   장소 : 무 문 사(無 門 寺(MU MUN SA))

            1370 JOHN R RD., ROCHESTER HILLS, MI 48307

            (248)650-2999(무문사) www.mumunsa.org

( 예수재 용품 준비를 원하시는 분과 영가를 올리실 분은 미리 연락 바랍니다.)